자주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해 보세요




페이코인 Q&A 22
  • [이벤트] ★ALL★ 2주내내 최대 50%할인 이벤트

    할인의 역사를 바로 쓰다!

    페이코인 12BIG이벤트 Q&A


    페이코인 BIG이벤트 첫 날부터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관련하여 궁금하셨던 내용을 자주 묻는 질문으로 정리했습니다.

     

    Q. 매일매일
    같은 사용처에서 할인/페이백 받을 수 있나요?

    A. , 이벤트기간(12/17~31) 매일매일 같은 사용처에서 할인/페이백 됩니다.

    제휴 사용처별로 1개의 브랜드에서 11회씩 할인이 적용되며,

    페이백은 1일간의
    결제액을 합산하여 제휴사별 페이백 금액한도에 따라 적용됩니다.

    각 사용처별 할인/페이백 한도가 상이합니다. 사용 전 이벤트 유의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Q. 하루에
    한곳에서만 할인이 가능한가요?

    A. 아닙니다, 하루에
    여러 사용처에서 모두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루에 CU, 도미노피자, 골프존 3곳을 이용하셨다면 3곳 모두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편의점에서
    기존 15%할인과 중복할인 되나요?

    A. 편의점은 12/17~31 기간
    동안 30%할인만 적용됩니다. (11, 최대 3,000
    한도)


    Q.
    GS25
    런칭 프로모션 중 3,000원 페이백 이벤트는 영수증 금액 기준으로 적용 되나요?

    A. 영수증에 표기된 금액(=페이코인
    할인전 금액) 기준으로 페이백 됩니다.

    12/6~31 기간 내 1회에 한하여 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상당 PCI가 페이백되며,

    12/17~31
    기간에는 편의점 30%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됩니다.

     

    Q. 결제
    취소 후에도 다시 사용할 때 할인되나요?

    A. 결제 취소 후 재결제시 할인 및 페이백 적용됩니다.

    (, 결제 취소 후 30~40분 이후 재결제
    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

  • 페이코인으로 가맹점에서 어떻게 결제하나요?

    1. 오프라인 매장 

    매장 내 포스기 기타결제 > 모바일 결제 선택

    *오프라인 결제 시 생성된 바코드는 5분이 지나거나, 잘못 스캔된 경우에는 유효하지 않기 때문에 새로고침 후 이용부탁드립니다.


    2. 온라인 매장

    결제수단 중 휴대폰 -> '페이코인'으로 결제하기 선택

    *100원부터 결제가능


    (+ 각 답변 우측 하단에 '공유하기', '인쇄하기'아이콘 삽입,

    우측 이미지 참고)

  • 페이코인으로 아이템베이충전 어떻게 하나요?

    1. 오프라인 매장 

    매장 내 포스기 기타결제 > 모바일 결제 선택

    *오프라인 결제 시 생성된 바코드는 5분이 지나거나, 잘못 스캔된 경우에는 유효하지 않기 때문에 새로고침 후 이용부탁드립니다.


    2. 온라인 매장

    결제수단 중 휴대폰 -> '페이코인'으로 결제하기 선택

    *100원부터 결제가능


    (+ 각 답변 우측 하단에 '공유하기', '인쇄하기'아이콘 삽입,

    우측 이미지 참고)

  • 페이코인으로 아이템매니아 충전 어떻게 하나요?

    아이템 매니아의 마일리지 충전의 경우 사이트 내 "충전하기" 메뉴에서 결제수단을 "페이코인"으로 선택하시는 경우 충전이 가능합니다.

  • 거래소에서 출금하려 하는데 어떻게 하는 건가요?

    거래소에서 진행되는 입출금 문의 사항은 페이코인에서 답변드릴 수가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해당 문의 사항에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해당 거래소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거래소로 송금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 건가요?

    거래소로 PCI송금을 원하신다면 페이코인 앱에서 보유하고 계시는 PCI를 고객님의 보유 거래소의 PCI 지갑주소로 보내실 수 있습니다.

  • 송금 잘못했습니다. 송금한거 취소 부탁드려요

    페이코인 앱 서비스는 개인간의 PCI 거래 또는 PCI 결제를 위한 서비스로,  해당 서비스 자체 내 문제로 인해 발생된 송금 건을 제외하고는 송금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어플 미사용자에게 송금 되었는데 그 사람이 가입하면 입금 되어 있나요?

    페이코인 내 연락처로 송금하기를 통해 해당 앱 미가입자에게 페이코인(PCI)를 송금하신 경우에

     

    해당 미가입자 분께서 1주일 이내에 페이코인에 가입하시면 송금하신 페이코인(PCI)이 신규 가입자분의 지갑 주소로 입금됩니다.


    만약, 1주일 이내에 송금 받으시는 고객님께서 월렛 앱에 미가입하신 경우, 송금 보내신 고객님의 지갑 주소로 해당 PCI가 재입금 됩니다.

  • 송금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PCI송금 방법은 간단합니다. 


    페이코인 앱에 접속하시고, 송금하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연락처 또는 Wallet 송금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그 다음, 보내실 PCI 수량을 선택하고, 연락처 또는 Wallet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메시지(선택 사항)를 입력하고 송금하기 버튼을 누르면 빠르게 송금이 완료됩니다.

  • 결제를 취소하고 싶어요

    결제 취소는 결제하신 가맹점을 통하여 결제 취소가 가능하며, 당월 결제건에 한하여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 가맹점에서 결제 했는데 코인만 빠져나가고, 결제가 안됐어요

    해당 가맹점과의 통신 과정에서 일시적인 장애가 발생하였던 것으로, 


    해당 결제 건은 5~ 10분 이내에 취소 처리되어, 고객님의 지갑으로 결제 취소된 금액의 PCI가 입금됩니다.

  • 결제 취소하는 경우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 취소는 당월 결제 건에만 해당되며, 환불 규정 및 기간은 각 가맹점의 내부 규정을 따릅니다.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앱 삭제 후, 재설치하여 비밀번호 변경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앱 재설치 시 제 자산은 안전한가요? / 그대로 유지되나요?

    앱 재설치 또는 기기변경 시에도 앱 재설치 및 본인인증 절차를 완료하시는 경우 자산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회원정보는 안전한가요?

    페이코인은 회원정보를 휴대폰소액결제 시장 국내 1위 기업인 ㈜다날과의 협업을 통해 안전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페이코인 역시 회원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방향으로 검토 및 관리하고 있으며, 정책적/시스템적인 보안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